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신발꿈해몽 총정리! (운동화꿈,구두꿈,슬리퍼꿈등등~)

신발꿈, 운동화 꿈, 구두꿈 상황별 총정리!

 

신발꿈

 

오늘은 신발과 관련된 꿈에대해 꿈풀이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남의 신발을 신는 꿈

꿈에서 남의 신발 운동화 구두를 신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변화를 암시합니다. 직업이나 직장을 바꾸게 되거나 나 혹은 이사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또는 남의 물건이나 인연을 가로채게 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신발을 얻게 되는 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신발을 얻게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이꿈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자수성가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는 사람이 된다고 하네요.

 

 

 

새 운동화를 사는 꿈, 신발을 사는 꿈

꿈에서 새운동화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건강을 뜻하며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구두가 배달되는 꿈

꿈에서 구두가 배달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신이 주문한 물건이 도착되는것을 암시하거나 혹은 멀리 떠나기위해 준비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운동화꿈

신발을 잃어 버리는 꿈

꿈에서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직장이나 가족 재물등 나의 소유의 것을 잃게 되거나 혹은 진행중인 프로젝트나 사업의 성과가 좋지 않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신고 있던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역시 비슷한 의미로 해석됩니다. 본인이 의지하고 있는 곳을 잃어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 신발을 잃어버리고 남의 신발을 신었던 꿈

꿈에서 내가 신고 있던 신발을 잃어버려서 남의 신발을 신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직장이나 사업 가족의 변화를 암시하는 꿈으로 무릎위로 올라오는 장화나 부츠를 신고 있는 꿈은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구두꿈

 

길에서 신발을 줍는 꿈

길에서 신발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걱정거리를 해결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집에 도둑이 들어와 신발을 훔쳐가는 꿈

도둑이 들어 내신발을 훔쳐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연인관계 혹은 부부관계에서의 배신, 속임수등을 아시하는 꿈입니다. 

 

낚시대로 신발을 낚는 꿈

꿈에서 낚싯대로 신발을 낚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소중한 사람이 늘어남을 의미하며 태몽으로도 많이 해석되는 꿈입니다.

 

신발이 망가지는 꿈

꿈에서 신발이 망가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던 일에 차질이 생기고 실수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목표했던 일이 흐지부지 되거나 망신살을 당할 수 있는 꿈으로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은 꿈입니다.

 

 

슬리퍼꿈

 

선물로 신발을 받는 꿈

꿈에서 선물로 신발을 선물로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받아 재물을 늘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능력발전, 행동반경의 넓어짐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하고 있는 일이 있으시다면 번창을 하게 되는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마음에 드는 신발을 사는 꿈

꿈에서 마음에 드는 신발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시작,출발을 암시하며 새로운 사업이나 새로운직장등의 변화를 뜻하며 또는 협력자가 나타나 일을 더 잘 풀어나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신발신는꿈

 

맨발로 길을 걷는 꿈 혹은 슬리퍼를 신고 직장에 가는 꿈

현실에서 생활이 불안정해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성문제, 대인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언행에 조심해야하는 꿈입니다.

 

지네가 신발에 들어가 있는 꿈

꿈에서 지네가 신발에 들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몰입하면 큰 돈을 벌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낡고 해진 신발을 신는꿈

꿈에서 낡고 해진 신발을 신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질병이나 사고를 암시하는 꿈으로 직업이나 사업 혹은 동업자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새로 산 구두가 작아서 불편했던 꿈

꿈에서 새로 구입한 신발이 작아서 불편했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배우자나 연인관계에서 문제를 느끼고 있는것을 내포한 꿈으로 심리적인 갈등을 겪고 있음을뜻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신발을 버리는 꿈

꿈에서 자신의 신발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는 주변사람들과의 문제, 인간관계로 인해 문제가 생겨 선택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이힐 굽이 부러지는 꿈

꿈에서 하이힐 뒷굽이 부러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신발 한짝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신발 한짝을 잃언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장 친한 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변 인간관계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신는꿈

 

꿈에서 누군가가 신발을 신겨주는 꿈

이는 누가 신겨주느냐에 따라 꿈해석이 달라집니다. 나보다 높은존재나 유명한 사람이 신발은 신겨준다면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신발이 보이는 꿈

꿈에서 신발이 보이는 꿈은 대체적으로 인간관계를 암시합니다.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현관에 벗어둔 많은 신발을 보는 꿈역시 현실에서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