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지네꿈 상황별 지네꿈해몽 총정리!

지네꿈, 붉은지네꿈, 흰지네꿈, 큰지네꿈 등등 상황별 지네꿈 정리!

 

지네꿈

 

오늘은 지네꿈에 대해 상황별 꿈해몽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네가 나를 물고 가는 꿈

꿈에서 지네가 물고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어떤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되거나 은행에서 대추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가 가다가 뒤집어진 꿈

지네가 기어가다 뒤집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아픈곳이 있다면 회복하는 것을 암시하는 뜻 입니다.

 

기어가는 지네를 본 꿈

꿈에서 기어가는 찌네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경차러 같은 곳에 갈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황금색 지네를 보는 꿈

꿈에서 황금색 지네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큰성공을 암시하며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네꿈해몽

 

아주 새카만지네를 보는꿈

꿈에서 까만 지네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일 혹은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색 지네를 보는 꿈

꿈에서 하얀 지네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는 꿈입니다.

 

지네가 다리를 물고 가는 꿈

꿈에서 지네가 다리를 물고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한 부담감을 내포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식탁위에 지네가 가득 한 꿈

꿈에서 식탁위에 지네가 엄청 많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을 뜻하며 특히 사업쪽의 재능이 탁월한 아이를 뜻합니다.

 

 

 

지네를 보는 꿈

꿈에서 지네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에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신발에 지네가 가득 들어가 있는 꿈

신발 가득 지네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괜찮은 투자처에 투자를 하면 큰 이익을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가 도망가는 꿈

꿈에서 지네가 도망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받고 있는 스트레스, 문제거리를 해결하고 행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는 꿈입니다.

 

지네가 다른 동물과 싸우는 꿈

지네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자, 경쟁자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벽을 타고 올라는 지네를 보는 꿈

벽을 올라가는 지네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원하던 시험합격, 면접합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꿈풀이

 

지네를 먹는 꿈

꿈에서 지네를 먹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휘말릴수 있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사 언행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지네의 다리가 엄청 많은 꿈

꿈에서 지네다리가 엄첨많이 보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사업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많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린 지네가 방에 가득한 꿈

방에 죽은 지네가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자하는 일에 큰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아주 좋은 길몽에 속합니다.

 

지네를 발로 밟았는데도 안죽은 꿈

꿈에서 지네를 발로 밟았는데도 안죽고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손실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를 잡아서 술을 담는 꿈

꿈에서 지네를 잡아 술을 담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갈라진 벽틈 사이로 지네가 나온 꿈

벽의 갈라진 틈사이로 지네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작았던 지네가 점점 커지는 꿈

꿈에서 지네가 점점 커지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당장은 큰 성과를 못 얻고 있지만 점차 큰 결과를 얻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가 죽는 것을 본꿈

꿈에서 지네가 죽는 것을 봤다면 이는 현실에서의 문제,스트레스 해소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에게 물렸는데 아무렇지 않은 꿈

꿈에서 지네에게 물렸는데 안아픈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산이 점점 늘어나 안정적인 삶을 사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네꿈의미

 

지네를 손으로 잡는 꿈

꿈에서 지네를 손으로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자영업자는 입소문으로 번성하고 사업가라면 유명세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에 지네가 기어오르는 꿈

꿈에서 지네가 몸을 타고 기어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시비나 싸움에 휘말릴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머니에서 지네를 발견한 꿈

꿈에서 주머니에 지네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 금전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길몽에 해당됩니다.

 

오늘은 지네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해석되는데, 모두 좋은 길몽만 꾸셨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