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상어꿈해몽 총정리 (흰상어꿈, 상어꿈,상어잡는꿈,상어에게 물리는 꿈등)

상어꿈, 상어꿈해몽, 상어잡는꿈, 상어에게 물리는 꿈등등 상황별 상어꿈풀이! 

 

상어꿈

 

현실에서 마주치게 된다면 너무 무서운 상어, 꿈에서는 어떻게 꿈풀이가 될까요?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오늘은 상황별 상어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어와 함께 노는 꿈

꿈에서 바다속에서 상어와 같이 노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불편한 사람과의 관계개선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꿈에서 상어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바라던 일을 이루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명예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상어꿈풀이

 

상어를 그물로 잡아서 배에 실은 꿈

꿈에서 상어를 그물로 잡아서 올린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되며 권세를 얻게될 훌륭한 아들 태몽 꿈으로 해석됩니다.

 

상어를 잡았다 풀어주는 꿈

꿈에서 상어를 잡았다 풀어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가 앞으로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이없는 바닥에 상어가 있는 꿈

꿈에서 물이 마른 바닥에 상어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현실에서 정당하지 않는 방법으로 돈을 벌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어와 고기떼가 함께 다니는 꿈

꿈에서 상어와 고기떼가 함께 헤엄 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가는 큰돈을 벌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상어를 먹는 꿈

꿈에서 죽은 상어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질병으로 병원을 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어꼬리를 붙잡고 이리저리 끌려다니는 꿈

꿈에서 상어꼬리를 붙잡고 바닷속 이리저리 끌려다닌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다 자신은 아무 이득도 없이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상어꿈

 

흰상어 꿈

꿈에서 흰 상어 하얀상어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으로 학생이라면 합격, 학업성취발전을 암시하며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어가 팔 다리를 물어서 잘리는 꿈

꿈에서 상어가 나의 팔과 다리를 물어 잘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의 가족이나 지인을 잃게 될 수 도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커다란 상어를 잡아 죽이는 꿈

꿈에서 큰 상어를 잡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많은 재물을 쌓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어때가 몰려오는 꿈

꿈에서 상어떼가 몰려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진행하고자 하는일을 괴한에게 방해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어잡는꿈

 

상어가 바다위로 높이 뛰어 오르는 꿈

꿈에서 상어가 바다위로 뛰어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명예와 권세를 얻게되는 꿈으로 길몽에 속하는 꿈 입니다.

 

새끼상어를 잡는 꿈

꿈에서 새끼상어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훌륭한 아들꿈 태몽입니다.

 

상어의 등에 올라타 바다를 건너간 꿈

꿈에서 상어등에 올라 바다를 건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기관이나 단체에서 우두머리가 되어 부하를 거느리게 되는 일이 생길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신상품을 개발하여 시장에서 크게 번성할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