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난초꿈, 화초꿈 꿈해몽 총정리

상황별 난초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기

 

난초꿈

 

난초꿈은 운의 상승을 뜻하는 꿈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길몽이 많으며 행운이 찾아오고 좋은 인연을 찾게되는 꿈들이 많은데, 상황별 꿈의 해석이 조금씩 다르기에 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난초 새싹꿈

꿈에서 난초에 새싹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행운의 상징, 현실에서 즐겁고 행복한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난초향이 가득한 꿈

꿈에서 난초향이 향긋하게 풍기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희소식을 듣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직접적으로 소식을 전해 듣기보다는 우편,전화등을 통해 소식을 듣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에 난초꽃

꿈에서 머리에 난초 꽃을 꽂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 가정을 꾸리고 화목한 가정, 안정적인 생활을 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앞에 난초가 자라난꿈

꿈에서 집앞에 난초가 핀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난초가 무성하게 활짝 핀꿈

꿈에서 난초가 엄청 많이 피어있는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대운을 뜻하는 꿈으로 현실에서 좋은일들이 일어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난초꿈해몽

 

-방에 난초가 피어있는꿈

꿈에서 방안에 난초가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새로 운 이성을 만날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책갈피 난초꿈

꿈에서 책갈피에 난초 꽃잎이 있는꿈을 꾸었따면 이는 운의 상승 뜻합니다.  노력했던 일들에 대한 충분한 결과를 얻게 되며 이는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호수, 샘터 에 난초가 핀꿈

꿈에서 샘터 호수 에 난초가 활짝 핀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반짝이는 아이디어, 전략,기획을 통해 좋은결과를 만들어내는것을 암싷난 꿈입니다.

 

 

-책상위에 난초꿈

꿈에서 책상위에 난초 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집중하고 있는 일들에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원하던 바를 이루고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강가 냇가에 난초꽃이 곱게 피어있는꿈

꿈에서 강가 냇가등 흐르는 물 근처에 난초꽇이 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아이디어나 작품을 개발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업을 하고 계신분이 이러한 꿈을 꾼다면 계약을 잘 체결하여 부를 쌓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에 난초가 있던꿈

꿈에서 달에 난초가 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재물을 축적하고 집안에 좋은일들이 일어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난초꽃꿈

 

-노란 난초꿈

꿈에서 노란색 난초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새로운일, 새로운 환경에 처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남자분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좋은 여성을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오늘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난초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난초꿈중에 흉몽은 거의 없는 편이니 난초 꿈을 꾸었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한 일이 생길 것이라고 생각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