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도배꿈, 도배하는꿈, 도배지사는꿈,벽지꿈 등등

상황별 도배꿈 꿈해몽 총정리(도배하는꿈, 벽지꿈, 도배지제거하는꿈 등등)

 

도배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배에 관련된 꿈해몽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안타깝게도 도배와 관련된 꿈을 길몽보다는 흉몽이 많은 편인데요~ 그렇다면 지금 부터 상황별 도배꿈에 대한 해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배지 사는꿈 

꿈에서 벽지 사는꿈, 도배지 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위해 이것저것 물건을 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배사꿈

꿈에서 도배사, 도배하는 사람이 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이동수가 많은 직업을 찾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저분한 벽지꿈

꿈에서 벽지가 지저분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업에 문제가 생겨 재물적 손실을 입게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도배하는걸 보는꿈

꿈에서 도배 하는걸 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골치아픈 일을 겪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배하는꿈

꿈에서 도배를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 직장에서 일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벽지꿈

 

-도배지 제거하는꿈, 벽지 뜯는꿈

꿈에서 벽지를 뜯는꿈, 도배지를 뜯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노력했던 일들을 중단하게 되는일이 생기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찢어진 벽지꿈

꿈에서 찢어진 벽지꿈을 꾸었다면 이는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다른이와 마찰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꽃무늬 벽지

꿈에서 꽃무늬 벽지로 도배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합격이사 승진등의 기쁜소식을 듣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하얀색 벽지

꿈에서 하얀색 벽지로 도배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지고 있는 문제가 해결되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색 벽지꿈

꿈에서 검은색 벽지로 도배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비밀 누설로 인해 법적인 문제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집 도배하는꿈

꿈에서 다른 집 도배해주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른 사람의 일을 도와주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배하는꿈

 

-벽지에 풀바르는꿈

꿈에서 벽지에 풀바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계약의 성사를 암시합니다.

 

-방을 도배하는꿈

꿈에서 내방을 도배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성공적인 이직이나 취업, 혹은 사업을 시작했다면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벽지에 곰팡이가 낀 꿈

꿈에서 벽지에 곰팡이가 피어있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인 손실, 건강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찢어진벽지꿈

 

-비에 젖은 벽지꿈

꿈에서 비에 젖은 벽지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사고의 위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많은 사람과 함께 벽지를 바르는꿈

꿈에서 여러사람과 함께 도배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 회사에서 함께 협력하여 해결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배한 벽지가 떨어지는꿈

꿈에서 도배했던 벽지가 떨어지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