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당근꿈의 의미와 꿈해석

당근 먹는 꿈, 당근 캐는 꿈, 당근 사는 꿈, 상황별 당근꿈해몽풀이

 

당근꿈

 

당근 먹는 꿈

꿈에서 당근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환경에 변화가 일어나는 일이 발생하는 징조로 기존 습관에서 벗어나 새로운일을 시작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근을 깨끗하게 씻는 꿈

꿈에서 당근을 깨끗하게 물로 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만사형통의 징조로 가지고 있던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사회적으로 출세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여태까지 노력했던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당근 사는 꿈

시장 혹은 마트등에서 당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의 징조로 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당근을 받는 꿈

꿈에서 당근을 누군가에게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횡재수를 암시합니다. 뜻밖의 일로 큰 기쁨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태몽으로 해석되는 꿈이며 마음이 착하고 건간한 아이가 태어남을 의미합니다.

 

 

 

당근이 날아오는 꿈

꿈에서 당근이 날아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디에 날아오느냐에 따라 다른 의미로 해석됩니다. 당근이 나에게 날아와 내품에 안긴다면 이는 태몽으로 해석되며 예체능계에 재능이 있는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썩은 당근꿈

그냥 당근이 아닌 썩은 당근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다른사람에게 속아 재물을 잃게 되거나 배신을 당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색이 예쁜 당근은 그건 반대의 의미로 귀인을 만나는 기회가 생김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당근꿈

 

당근이 쌓여있는 꿈

꿈에서 당근이 쌓여있는것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귀한 손님이 찾아와 대접을 하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복,일복,식복 상승의 징조입니다.

 

당근을 훔치는 꿈

꿈에서 당근을 훔쳐서 몰래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꿈으로 신체적으로 우수하고 건강한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맑은 물속에 당근이 떠있는 꿈

강이나 바다 맑은 물속에 당근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아이디어 혹은 아이템을 개발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구니에 당근이 가득 담겨있는 꿈

꿈에서 바구니에 당근이 한가득 담겨있는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금전운,재물운의 상승의 징조로 부를 가지고 부자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밭에서 큰 당근을 캐는 꿈

꿈에 당근을 캐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흐름이 상승하고 있다는 징조로 하고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 학업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썩은당근꿈

 

당근에 꽃이 피어있는 꿈

꿈에서 당근에 꽃이 피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의 상승의 징조로 큰돈이 들어오는 기회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근을 먹지 못하는 꿈

꿈에서 잘먹던 당근을 먹지 못하는 꿈을 꾸었따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일의 시작을 암시하며 내가 중심이 되어 일을 이끌어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당근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꿈해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