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낚시꿈> 낚시를 하는 꿈은 어떤의미로 해석될까요?

취미로도 많이 즐기는 낚시, 낚시꿈을 꾸었다면 어떤의미로 해석될까요?

 

 

오늘은 상황별 낚시꿈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를 다시 풀어주는 꿈

꿈에서 낚시를 한 후에 잡은 물고기를 다시 풀어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게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 생각지도 못한 지출로 큰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계획했던 일들에 차질이 생기는 징조로도 해석됩니다.

 

 

낚싯대가 부서지는 꿈

낚싯대가 망가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징조의 꿈으로 질병이나 장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고기를 손으로 잡는 꿈

본인의 재능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게되어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는일이 생기는 징조로 현재 하고있는 일을 차근차근 풀어나간다면 큰일을 해내는 것을 암시합니다.

 

누군가 나에게 낚시도구를 주는 꿈

낚시를 하려고 하는데 누군가가 나에게 낚시 도구를 빌려주거나 주었다면 이는 나에게 생기는 어려움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귀인이 다가오는 징조입니다.

 

알록달록한 예쁜 잉어를 잡는 꿈,깨끗하고 맑은 물에있는 잉어를 잡는 꿈

잉어를 낚시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꿈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재물운의 상승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낚시하는 꿈, 강이나 호수 에서 낚시하는 꿈

꿈에서 바다 강 호수에서 낚시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생각했던 대로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얼음 위에서 낚시하는 꿈

꿈에서 얼음 위에서 낚시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쉬운 방법을 두고 어려운 방법을 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이는 결과와는 상관없는 꿈으로 단지 더 많은 일이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낚싯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딜레이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를 타고 낚시하는 꿈

배를 타면서 낚시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겨운 일상에 지친 자시의 내면을 반영한 꿈으로 해석됩니다.

 

산에서 낚시하는 꿈

꿈에서 높은곳 혹은 산에서 낚시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스트레스 받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

꿈에서 그물망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로 어려웠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운까지 상승하는 꿈입니다.

 

넓은 바다에서 많은 물고기를 낚시하는 꿈

꿈에서 바다에서 많은양의 물고기를 잡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상하지 못한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는 횡재수를 암시합니다. 또한 얼마만큼 잡았는가에 따라 재물운의 양도 달라집니다.

 

물고기를 잡았는데 팔딱 뛰는 꿈

꿈에서 아주 싱싱한 물고기를 잡아 물고기가 팔딱 뛰는 모습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직의 징조로 좋은곳으로 이직을 하는 기회가 생기거나 바라던 곳으로 취업을 가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미끌거리는 물고기를 잡는 꿈

낚시꿈으로 미끌거리는 물고기 장어 메기 가물치 잡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기다리던 좋은소식이 들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대한 큰 물고기를 잡는 꿈

꿈에서 엄청 큰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으로 경제적으로 풍요로워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낚시해서 잡은 물고기를 바로 회뜨는 꿈

꿈에서 잡은 물고기를 바로 회뜨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앞으로 일거리 혹은 재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속에서 낚시를 하는 꿈

꿈에서 물속에서 낚시를 하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대한 성과를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학생의 경우에는 좋은 학업, 취준생은 좋은 회사를, 사업가라면 사업의 번창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낚시도구를 사는 꿈

꿈에서 낚시도구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충동구매를 하게되는 일이 생기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굼으로 필요하지 않은 상황에서 큰 금액의 물건을 사게 되는 경우가 있을수 있다고 합니다.

 

물고기를 잡았다가 놓치는 꿈

꿈에서 물고기를 잡아다가 아쉽게 놓친 꿈을 꾸었따면 이는 나에게 오는 기회를 망성이다 놓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낚시를 하다가 물에 빠지는 꿈

꿈에서 낚시를 하다 물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난감한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