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지갑꿈 꾸셨나요? 다양한 지갑 꿈해몽 정리

지갑 줍는꿈, 명품 지갑 꿈, 지갑 받는꿈, 지갑 주운 꿈, 지갑 잃어버리는 꿈등등 지갑꿈 꿈해몽 총정리

 

지갑꿈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지갑을 분실하는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서 스트레스를 받게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인간관계외에도 자신이 하는 일들이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며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을 도둑맞는 꿈

꿈에서 지갑을 누가 훔쳐간 꿈을 꾸었다면 이는 돈을 낭비하거나 인간관계에서 싸움,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에서 돈을 꺼내는 꿈, 지갑에서 돈을 넣는 꿈

지갑에서 돈을 넣거나 꺼내는 꿈은 현실에서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되어 꿈에 나타나는 꿈입니다.

 

지갑 안에 꾸겨진 지폐를 보는 꿈

꿈에서 지갑에 구겨진 돈을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징조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갑을 찾아주는 꿈

꿈에서 누군가의 지갑을 찾아주었다면 이는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 혼담까지 오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에서 지갑을 줍는 꿈

이는 현재 내가 이성에게 강한 끌림과 관심이 생겼다는 감정을 반영한 꿈입니다.

 

상사로 부터 지갑을 받는 꿈

이는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좌천되서나 해고당하는 등 회사에서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꿈해몽

 

지갑에 동전이 가득한 꿈

지갑안에 동전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의 상승의 징조로 큰이익을 현실에서 보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에 돈이 가득한 꿈

꿈에서 지갑에 많이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이 크게 올라가 많은 돈을 얻게되고 하고 있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줍는꿈

 

지갑에 돈이 하나도 없는 꿈

지갑에 돈이 아예없어 텅빈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인연과 관련된 꿈으로 앞으로 연애가 힘들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이 찢어지는 꿈

꾸멩서 지갑이 찢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했던일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갑이 물에 빠진 꿈

지갑이 물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내가 계획한 일들에 문제가 생겨 일이 진행이 멈추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에서 돈을 꺼내 계산을 하는 꿈

꿈에서 돈을 꺼내 계산을 하였다면 이는 현실에서 본인이 맡은일을 최선을 다해 처리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갑을 선물 받는 꿈

꿈에서 지갑을 선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직장에 취업을 하게 되거나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승진을 하는 꿈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합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갑잃어버리는꿈

 

낡은 지갑을 버리는 꿈

지갑이 오래되어 낡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오래된 인간관계를 정리하게 되고 주변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지갑을 새로 사는 꿈

이는 내가 참여하고 있는 모임이나 그룹에서 지위가 올라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 지갑을 두고 나온 꿈

내가 가지고 있는 재물이 새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각지 못한 돈들이 나가게 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