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사탕꿈 해몽 총정리

사탕 받는 꿈, 사탕 먹는 꿈, 사탕먹다 이빨 빠진꿈 등등 다양한 사탕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탕꿈

 

 

사탕을 선물로 받는 꿈

사탕을 선물 받는 꿈은 연애관련 꿈으로 연애운의 상승하고 이성으로 부터 고백을 받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내가 먼저 고백을 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솔로라면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사탕을 나눠주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에게 사탕을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내가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른 사람을 설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먹고 싶은 만큼 사탕을 가득 먹는 꿈

먹고 싶은 만큼 사탕을 여러개 먹는 꿈은 현실에서 도전하는 모든일들에서 성공을 얻어낼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더 많은 성공을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사탕이 가득 담겨 있는 꿈

꿈에서 사탕이 넘쳐나게 가득 담겨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며 생각지도 못했던 돌들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안정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사탕에 개미나 벌레가 가득 있는 꿈

꿈에서 사탕에 개미나 벌레가 붙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이득을 많이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탕이 깨진 꿈 , 사탕이 맛이 없는 꿈, 사탕에서 쓴맛이 나는꿈등 사탕에 문제가 있는꿈

이는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의 진행이 스탑되거나 문제가 생겨 정신적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사탕을 먹는 꿈

꿈에서 블랙사탕을 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건강운의 하락으로 하고있는 학업이나 일에도 영향을 미쳐 생각했던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얀 사탕꿈

하얀 사탕꿈은 근심걱정이 없어지고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빨간 사탕꿈 

좋은 기회를 얻어 자신이 원하던 일을 성취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꿉입니다.

 

사탕먹는꿈

 

가게에서 사탕을 사는 꿈

사탕을 사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만약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있다면 방해없이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사탕을 빼앗아 먹는 꿈

사탕을 뺏어 먹는 꿈은 나의 결과를 다른 사람이 뺏어갈 수도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사탕을 먹는 모습을 보고만 있는 꿈

꿈에서 사탕을 먹지 않고 지켜만 보는 꿈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내가 원하는 뜻으로 움직이기 위해 노력하지만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탕을 고르지 못하는 꿈

마트나 가게에 가서 사탕을 사지 못하고 구경만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갈림길에 놓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탕꿈해몽

 

큰 사탕을 혀로 핥는 꿈

막대 사탕을 혀로 핥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본인의 능력밖에 일을 하려고 욕심을 내고 있는것을 말하는 꿈으로 현재하고 있는 노력보다 더 많은 노력을 해야만 원하는 바를 이룰수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콤한 사탕을 먹는 꿈

너무 맛있는 사탕을 먹는 꿈은 평소 원하던 바가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먹었던 사탕의 크기만큼 더 큰 소원이 이루어 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탕을 먹다 이빨이 빠지는 꿈

꿈에서 사탕을 먹다가 치아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본인의 성공을 위해 노력을 하지만 좋지 못한 일들이 앞을 막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탕꿈풀이

 

사탕이 녹아버린 꿈

이는 어려운 일들이 생겨 손실이 발생하여 심적으로 힘들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탕을 버리는 꿈 

꿈에서 사탕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탕이 녹아버린 꿈과 같이 주변에 좋지 못한 일들이 생겨 재물손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