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소라꿈, 조개꿈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

조개꿈과 소라꿈의 의미를 알고싶으신가요?

조개꿈

 

오늘은 상황별 소라꿈 조개꿈 꿈해몽 풀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라 먹는 꿈

소라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고수의 상승으로 사고가 생기거나 어떤 일에 휘말려 손실을 겪거나 심적으로 불안해지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이는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조개 먹는 꿈

소라와 달리 조개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어려운 상황이 앞으로 잘 풀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조개 삶는 꿈

조개 삶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녀자와 연관되어 안좋은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 캐는 꿈

꿈에서 바다에 있는 조개를 캐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돈이 들어게되는 재물운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 깊은곳에 있는 조개를 바라보는 꿈

꿈에서 물속 깊이 있는 조개를 쳐다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제적 풍요를 암시하는 꿈으로 한번에 큰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라를 쳐다보는 꿈

꿈에서 소라를 가만히 쳐다본 꿈은 연인과의 이별 혹은 친한 친구와 소원해 지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라꿈

 

빛이 나는 조개를 보는 꿈

꿈에서 조개에서 빛이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앞으로 하는일 마다 잘 풀리게 되고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대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조개 안에 진주가 있는 꿈

조개안에서 진주를 발견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겨 신상품 개발을 하게 되거나 공부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라 안에 진주가 있는 꿈

꿈에서 소라 안에 진주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하고있는일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잘 풀려나가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하는일 마다 큰 문제 없이 모두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되는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소라꿈해몽

 

바다에서 소라를 줍는 꿈

이는 태몽으로 예쁜 딸이 태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조개를 건져내는 꿈

꿈에서 소라를 건져내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귀인을 만나거하 좋은 물건을 선물로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맑은 물에서 소라를 줍는 꿈

꿈에서 깨끗한 물에서 소라를 줍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하고있는 일의 큰성공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또한, 재력가가 될수있는 딸이 태어나는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소라 얻는 꿈

꿈에서 소라를 얻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타인과의 싸움,시비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라를 멀리 던져 버리는꿈

꿈에서 소라를 멀리 던져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있는 답답한 문제들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꿈해몽

 

큰소라 꿈

꿈에서 큰 소라를 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큰행운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소라를 잡은 꿈

꿈에서 바다속에서 소라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집안에 경제적 안정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라 속이 텅비어있는 꿈

꿈에서 소라속이 텅 비어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에 시끄러워지는 일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올라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껍질을 깨트리는 꿈,

주위사람들과 마찰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안좋은 일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조개에게 물리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거래성사를 의미하며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 좋은인연을 시작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