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모기꿈해몽 (모기잡는꿈, 모기피꿈, 모기 죽이는 꿈, 모기떼꿈 등등)

모기꿈 꾸셨나요? 오늘은 모기꿈해몽 총정리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모기꿈

 

큰 모기 꿈

조만간 경쟁자 혹은 방해자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모기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엄청 큰 모기에 물린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안좋은 일들이 생겨 재물,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가 불빛을 향해 날아든 꿈

꿈에서 모기가 불빛을향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에 경쟁자에게 지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잡는 꿈

모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가지고 있는 경쟁자에 우위에 서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엄첨많은 모기를 죽이는 꿈

수 많은 모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아픈 사람이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호전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모기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전염병관련 꿈으로 경고성으로 해당 되는 꿈으로 전염벙, 망신, 사고의 징조를 가진 꿈입니다.

 

모기에게 물려 아픈꿈

꿈에서 모기에 물려 질병에 걸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유행성 질병으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잡는꿈

 

모기에 물린곳이 너무 간지러운 꿈

꿈에서 모기에 물려 아픈게 아니라 너무 간지러워서 고통스러웠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에게 피 빨리는 꿈

꿈에서 모기에게 피가 빨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곤란한 상황이 생기어 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모기꿈

꿈에서 독이 있는 모기에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유행성 전염병이나 질병등으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되거나 망신살,사고,불운과 각종질병등등 에 시달릴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모기에게 물린꿈

꿈에서 맹독을 가진 모기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질병으로 인해 병원신세를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떼꿈

모기떼가 덤비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싸움이나 소송등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또한, 모르는 사람에게 상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모기가 계속 달려드는 꿈

꿈에서 모기가 계속 달려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다춤이 생길수 있는 꿈으로 누군가가 시비를 걸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소리가 크게 들렸던 꿈

꿈에서 모기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을 모함이나 구설수에 올라 고생을 하게 되는 것으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장을 설치하는 꿈

꿈에서 모기장에 설치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새로운 집,아파트, 주택등 내집을 갖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죽어 모기로 변하는 꿈

꿈에서 호랑이가 죽어 모기로 변하는 꿈으로 꾸었다면 이는 사업금액을 날려버려 빚에 시달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꿈해몽

 

모기를 때려 잡은 꿈

꿈에서 모기를 잡아서 죽인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있는 방해자, 라이벌로 부터 승리를 거두어 하고자 했던 일을 성취하게 되며 여러사람들에게 지도적 모범을 보일 일이 생길 수 있음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변에서 앵앵거리던 모기를 죽이는 꿈

꿈에서 주변을 날아다니면서 모기를 죽인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병이 있었던 분이시라면 건강이 호전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장을 치고 안에서 누워있는 꿈

꿈에서 모기장안에서 누워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용의주도하게 자신을 보호한 완벽한 상태에서 어떤일을 기다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향을 피우는 꿈

꿈에서 모기향을 피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추친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를 도구로 잡는 꿈

모기를 책, 종이등등 물건으로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 있는 경쟁자를 물리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본인이 이루고자 했던 목표를 이룰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기 유충들이 모기로 자라는 꿈

꿈에서 현실에서 자신이 진행하고 있보다 다른일에 쓸데없이 집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사방으로 모기가 있던 꿈

집안에 모기가 많이 보이는 꿈은 집안에 가족간에 재물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에 모기가 가득한 꿈

꿈에서 모기가 물에 가득 모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하고 싶지 않았던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