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우유꿈 , 상황별 우유꿈해몽 총정리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우유마시는 꿈, 우유먹는 꿈, 우유먹고 배아픈 꿈, 상황별 우유꿈 총정리!

 

우유꿈해몽

 

우유 마시는 꿈

꿈에서 우유를 먹는 꿈,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본인이 속한 그룹에서 승진이나 이나 지위가 올라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꿈으로도 해석됩니다.

 

 

 

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

꿈에서 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점차 생활이 좋아지며 집,가정에 안정과 번창을 누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 배불리 먹는 꿈

꿈에서 우유를 배터지게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으로 귀인이나 주변인에 도움을 받아 재물을 불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를 손님에게 접대하는 꿈

꿈에서 우유를 손님에게 접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이에게 축하를 받거나 명예가 높아지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를 먹지 못하는 꿈

꿈에서 우유를 먹지 못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계획했던것과는 다르게 일이 막히거나 손실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를 먹고 배가 아픈 꿈

꿈에서 우유를 먹고 배가 아픈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로 인해 손해가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를 사는 꿈 

꿈에서 우유를 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이성을 만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 됩니다.

 

우유꿈

 

우유를 받는 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우유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이성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를 바닥에 엎는 꿈

꿈에서 우유를 바닥에 엎지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에 구설수, 시비나 다툼으로 인해 손실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우유가 상한 꿈

꿈에서 우유가 상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일에 큰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를 버리는 꿈

꿈에서 우유를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위에 우유가 상한 꿈과 마찬가지로 현실에서 문제가 생기는 일이 생겨 재물,금전손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에 벌레나 이물질이 들어가 있는 꿈

꿈에서 우유에 이물질 혹은 벌레가 들어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스트레스를 받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를 훔치는 꿈 

꿈에서 우유를 훔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명예,지위상승을 의미하며 승진과 합격, 계약성사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딸기 우유꿈

딸기우유꿈은 사업번성을 암시하며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먹는꿈

흰 우유꿈

흰우유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지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고 건강이 좋아지며 모든일들이 순차적으로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초코우유꿈

꿈에서 초코우유꿈을 꾸었다면 이는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겨 피해가 발생 할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유파는 꿈

사업이 번창, 직장내에서 좋은일 승진을 암시하는 꿈을 재물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