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소꿈에 관한 꿈해몽 총정리 (소꿈해몽풀이 )

상황별 소 꿈해몽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소가아픈 꿈, 소를 키우는 꿈등등)

 

소꿈

 

소를 키우는 꿈

꾸메엇 소를 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가까운 가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아 방황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 소를 키우는꿈

꿈에서 많은 소를 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에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집안의 번성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집안이 번성하고 하고있는 일들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소를 방목하는 꿈

꿈에서 소를 방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낭비습관으로 인해 재물이 안모이고 있음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소가 밭을 일구는 꿈

꿈에서 소가 밭에서 밭을 일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소가 들에 홀로 있는 꿈

꿈에서 검은소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맘에 들지 않는 이가 새로운 식구로 들어오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렁에 빠진 소를 구해주는꿈

위햄에 빠진 소를 구해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실제로 사람을 구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가 다치는 꿈, 소가 병든 꿈

꿈에서 소가 다치거나 병이 든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 못했던 재물의 손실 혹은 집안의 풍파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집안에 누군가가 건강에 생길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꿈해몽

 

많은 사람들이 소를 타는 꿈

꿈에서 많은 사람들이 소등에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나를 도와주는 많은 사람들이 나타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큰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 못했던 행운이 찾아오는 횡재수 꿈이며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공중에 매달려 있는 소를 보는 꿈

꿈에서 공중에 매달려 있는 소꿈을 꾸었다면 이는 전과 다른 여러가지 생각과 정보등을 알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을 소등에 올리고 집에 가는 꿈

꿈에서 짐을 소등에 올리고 집에 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나이가 들어 나중에 두개의 사업으로 인해 횡재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꿈풀이

 

황소 불이 꺾이는 꿈 

꿈에서 황소 뿔이 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본인의 실수로 인해 퇴직을 하게 되거나 식구중 누군가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뿔에서 출혈이 나는 꿈

소뿔에서 피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진급, 승진, 출세를 암시하는 꿈으로 공무원이 되거나 자신의 작품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가 다투는 모습 ,소가 싸우는 모습

꿈에서 소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다른 사람과 이익,권리,개념에 대한 의견이 달라 마음고생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뿔이 황금색으로 빛나는 꿈

꿈에서 황금소뿔꿈을 꾸었다면 이는 출세를 하거나 사업번창을 암시하는 꿈으로 원하던 일들이 잘 이루어 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를 잡아 죽이는 꿈

소를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잘되어 재물이 늘어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를 죽여서 음식을 만드는 꿈

꿈에서 소를 죽여서 음식을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에 재물이 많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뿔꿈

 

소가 자신을 보며 웃는 꿈

꿈에서 소가 자신을 보며 웃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남이 당신의 기분을 상하게 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가 자신에게 들이대는 꿈

꿈에서 소가 들이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사업상 문서, 서적등을 접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건을 많이 올리고 가는데 소가 힘들어 하는 꿈

꿈에서 소가 힘들어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지금 하고 있는일들이 버겁게 느껴져 힘들어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훈련시켰던 소가 없어진 꿈

꿈에서 훈련시켰던 소가 없어진 꿈을 꾸었다면 이는 그동안 준비해왔던 일이 수포로 들어가거나 물건을 잃어 버리는 일이 생길 수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꿈해몽풀이

 

기르던 소를 팔아 다른소를 데려오는 꿈

기르던 소를 팔고 다른소를 데려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이직을 하게 되는 일을 암시하거나 혹은 고용한 직원이 바뀔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가 새끼를 낳는꿈

소가 출산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원하던 일이 잘 풀려 목표를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가 말을 하는 꿈

꿈에서 소를 말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훌륭한 예술작품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를 따라서 뒷산으로 따라가는 꿈

꿈에서 소를 따라서 뒷산으로 따라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승진이 무산되거나 전근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