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재물운,인간관계와 관련이 많은 두부꿈, 두부꿈해몽 총정리

두부꿈 총정리, 상황별 두부꿈해몽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부꿈

 

많은 두부가 있는 꿈

꿈에서 많은 두부가 있는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성공은 하지만 작은 재물을 얻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먹는 꿈

꿈에서 두부먹는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돈독해지고 환경의 변화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한, 두부를 먹었는데 맛이 이상하거나 너무 맛이 없었따면 이는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람들과 두부를 나눠먹는 꿈이였다면 이는 인간관계의 발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그두부로 요리를 해서 먹는 꿈

가족 혹은 주변인들과의 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 파는 꿈

꿈에서 두부 파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주위로부터 제안을 받아 투자를 시작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데 결과는 좋지 못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 사는 꿈

꿈에서 두부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알시하는 꿈입니다. 질병에 걸려 한동안 고생을 하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임으로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두부 만드는 꿈

꿈에서 두부를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내가 하고 있는일에 만족스러운 노력과 성과를 얻기위해 시간을 더 들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먹는꿈

 

두부 받는 꿈

꿈에서 두부받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변화의 징조로 회사에 다니고 있으시다면 승진이나 이직,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의 경우 합격, 취업준비를 하고 있다면 취업을 암시하며 집을 이사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주위에 변화가 생기는 것의 징조입니다.

 

두부 자르는 꿈

꿈에서 두부써는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에 대한 결과물, 성과에 대해 여러 사람들과 나누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주는 꿈

꿈에서 두부를 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 노력 그리고 배려로 인해 주변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게 되고 환심을 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한두부꿈, 썩은 두부꿈

꿈에서 두부가 이상한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나에게 오는 좋은 기회를 결국 놓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가 파랗거나 검은 꿈

파란두부, 검은두부꿈을 꾸었다면 이는 가족이나 친지들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꿈해몽

 

두부를 던지는 꿈

꿈에서 두부를 던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했지만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를 떨어트려 두부가 깨지는 꿈

꿈에서 두부를 떨어뜨려 두부가 부서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열심히 했던 일들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고 경제적으로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부를 만드는꿈

꿈에서 두부를 만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조만간 좋은 결과를 얻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